/

짱우이야기

-->

카카오페이지는 웹툰, 소설, 영화, 드라마 등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여기서 웹툰을 보기도 하는데요. 주로 네이버 웹툰을 보기는 하지만 의외로 카카오페이지에도 볼만한 웹툰들이 꽤 많은 거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지가 인기가 많아진 이유 중 하나는 캐시, 무료 이벤트를 자주 하기 때문인데요. 이런 이벤트들을 많이 하다 보니 무료캐시를 얻기 위해서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하는 사람들 대부분이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무료캐시)는 출석, 접속을 통해  얻을 수 있는데요. 이 때 받은 포인트로 웹툰, 영화 등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 사전예약등록 같은 게임 관련 이벤트, 앱 설치, 회원가입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카카오페이지 이벤트를 참여할 떄  경고성 메시지가 나오면서 이벤트 참여가 안 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에서 설정하는 방법이 조금씩 달라 각 각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행히도 두 방법 모두 쉽기 때문에 금방 따라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경고 문구 메시지

저는 게임 앱을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서 무료캐시를 얻으려고 했었는데요. '사전 예약하면 200캐시' 버튼을 누르자마자 '광고 맞춤설정 선택 해제를 비활성화 하셔야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라는 경고 문구가 나왔습니다. 처음엔 무슨 말인지 몰라서 많이 당황했었는데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더군요.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 안드로이드

먼저 안드로이드에서 광고맞춤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앱 설정이 아닌 본인 휴대폰 설정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이 특이한 거 같네요.

 

먼저 스마트폰(휴대폰)에서 본인 핸드폰의톱니바퀴(설정) 버튼을 터치해 줍니다.

 

그러면 휴대폰 설정 목록이 쭉 나오는데요. 밑으로 내려서 Google(Google 설정)에 들어가 줍니다.

 

구글 설정 목록을 누르면 내 구글 계정과 함께 여러 서비스 목록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광고 목록을 찾아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광고 ID 재설정 밑에 광고 '개인 최적화 선택 해제'가 보일 건데요. 오른쪽의 파란색 활성화 버튼을 터치해서 해제하게 되면 안드로이드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 아이폰

이번엔 아이폰에서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하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와 하는 방법은 위치가 조금 다른 걸 빼고는 거의 동일한데요. 먼저 아이폰의 설정 버튼을 터치한 후 개인 정보 보호 목록을 선택해 줍니다.

 

다음에는 화면을 밑으로 좀 내린 후 광고 목록을 선택해 줍니다.

 

 

그러면 모든 광고업체 밑에 광고 추적 제한 목록이 보일 건데요. 광고추척제한 오른쪽의 활성화 버튼을 터치해 왼쪽으로 밀어주면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지는 여러 캐쉬 무료 이벤트를 통해 유료인 퀄리티가 높은 영화, 웹툰 서비스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안 하면 손해라는 느낌이 드는 거 같네요.

 

지금까지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아이폰 카카오페이지 광고맞춤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카카오톡(카톡) 게임 메시지, 게임 초대 광고 메시지 차단(수신 거부)방법

 

카카오톡(카톡) 게임 메시지, 게임 초대 광고 메시지 차단(수신 거부)방법

안녕하세요, 짱우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톡(카톡) 게임 메시지, 게임 초대 광고 메시지 차단(수신 거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을 하다보면 가끔 얼굴을 모르거나 별로 ��

changwoos.tistory.com

카카오톡(카톡) 추천친구 기준은? 친구 추천 설정(허용) 및 해제 방법

 

카카오톡(카톡) 추천친구 기준은? 친구 추천 설정(허용) 및 해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카톡) 추천친구 기준과 친구추천이 안뜨게 허용 및 비허용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친구목록에 들어가면 위에 추천친구 라는 목�

changwoos.tistory.com

카카오톡 글자크기 크게 키우기 카톡 글씨크기 설정 변경 방법

 

카카오톡 글자크기 크게 키우기 카톡 글씨크기 설정 변경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글잨크기 크게 키우는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휴대폰)으로 카카오톡을 할 때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는 글자크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설정

changwoo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