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우이야기

-->

롯데 벡스(VEEX) 카드는 다른 카드들과는 특이하게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2% 적립이 가능해서 어느 정도 큰 금액을 자주 결제하시는 분들이 자주 사용했었는데 대표적으로 혼수 장만용 많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현재는 단종돼서 신규 발급이나 추가 발급은 불가능하고 분실로 인한 재발급만 가능합니다. 이제 서비스가 많이 줄어든 벡스 플래티넘 카드만 발급이 가능한데요 예전에는 5만 원 단위로 최대 15만 원 사용 시 2%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했지만 현재는 이 서비스가 대폭 축소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혜택이 나름 쓸만하기 때문에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찾는 카드중 하나입니다.


 

롯데 벡스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전 가맹점, 자동차 적립률이다



예전의 벡스카드보다 서비스 혜택이 대폭 축소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롯데 벡스 카드의 혜택을 표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적립대상 전월이용실적 적립률 적립한도
전 가맹점  30만원이상 1.0% 월 100만 포인트
30만원미만 0.2%
자동차 30만원이상 2.0%
해외 30만원이상 1.5%


위의 표를 보시면 먼저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일 기준으로 나뉘어 있는데 산정 기준일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 전 가맹점의 경우 전월 이용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때 적립률이 1.0% 는 괜찮은 혜택이지만 역시 가장 큰 혜택은 적립대상 자동차의 경우 2.0% 의 혜택인 거 같습니다. 적립한도가 월 100만 포인트가 적립되므로 5000만원의 자동차를 산다고 하면 적립률이 1.0%인 100만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애초에 사용한도가 5000만원을 넘는 카드는 별로 없기 때문에  한도를 따로 설정해주시거나 카드사에서 일시적으로 큰 금액을 소비해야 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 하사길 바랍니다.


롯데멤버스(주)고객정보에 동의하신 분들은 롯데 L포인트 가입이 가능한데 L포인트의 가장 큰 장점은 현대 M포인트와 달리 적립받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대 대신 롯데카드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는 L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가맹점 무이자 할부 대출
지방세/세금납부, 고용보험, 산재보험, 장애인고용부담금, 일부 대학 등록금, 도시가스비 납부, 아파트 관리 등과 같은 일부 가맹점 매출

오토캐시백, 스마트캐시박 등 캐시백 신청 매출
단기 카드(현금서비스), 장기대출카드(카드론), 연회비, 수수료

 

 

롯데 벡스 플래티넘 카드의 다양한 혜택 더하기

■ 롯데백화점 5% 현장할인 e-쿠폰 지급
(단 쿠폰 발행월 직전 6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30만 원 이상 신용구매(일시불, 할부) 이용회원에 한하여 매월 1일 1 매지급)
■ 롯데 백화점/마트/슈퍼 2,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제공
■ 롯데닷컴 5% 현장 할인 가능(단 일부품목에 한함)

 

■ 롯데월드 본인 종합이용권 50% 현장할인

■ 롯데시네마 1,500원 청구할인
■ 롯데호텔 객실 및 일부 식음료장 할인( 단 패키지 상품 제외 및 타 서비스 중복 적용 불가)


■ T,G,I FRiDAYS 10% 현장 할인

■ 미스터 피자 15% 현장 할인
(단 GIF 및 미스터피자는 지난달(1일~말일) 일시불 및 할부 이용실적이 20만원 이상일 시 혜택 제공)

■ 박준 뷰티랩 20%,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15% 현장 할인(단 뷰티 서비스는 커트, 드라이, 클리닉, 판매 제품 할인 제외)

 


 

롯데 벡스 프리미엄 카드의 연회비는 얼마일까?

 



롯데 벡스 플래티넘 카드의 연회비는 기본 15,000원, 20,000원 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벡스 플래티넘 카드의 연회비는 Amex는 기본 5,000원, 제휴 15,000원 총 연회비 20,000원입니다. 국내전용은 기본 5,000원, 제휴 10,000원, 총연회비는 15.000원입니다. Master 카드는 기본 5,000원 제휴 15,000원 총 연회비 20,000원입니다. 만일 하이패스 상품을 신청하신다면 선택하신 만큼 연회비가 추가되는데요 자세한 연회비는 카드 신청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