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우이야기

-->

안녕하세요. 유익한 정보를 공유드리는 짱우이야기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갤럭시 카메라 색감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차갑게-설정된-전면-카메라-색감

 

갤럭시 카메라를 사용하다 보면 색감 때문에 부자연스러운 사진이 나올 때가 있습니다. 특히 붉은색 계열의 사진이 찍히게 되는 일이 많이 생기게 된다고 하는데요.

 

삼성 측에서는 이런 색감 문제를 보정하기 위해서 셀피 색감이라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신 삼성 스마트폰에서만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 카메라 색감 조절 방법

 

1. 일단 갤럭시의 기본 '카메라' 어플에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갤럭시-기본-카메라-어플

 

2. 그리고 화면 왼쪽 위에 위치한 '톱니바퀴(설정)' 아이콘을 눌러 줍니다.

톱니바퀴-모양의-카메라-설정-아이콘

 

3. 스크롤을 밑으로 조금만 내리신 후 '셀피 색감' 목록을 터치해 줍니다.

셀피-색감-목록

 

4. 하단의 조절 버튼을 드래그해 '차갑게' 또는 '따뜻하게' 단계로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5. 조절이 완료된 분들은 밑의 '설정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갤럭시-카메라-색감-조절-방법

 

이제 전면 카메라 화면을 보시면 색감이 달라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끝마치며

 

이상으로 갤럭시 카메라 색감 조절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차갑고, 따뜻한 정도를 단계적으로 설정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색감에서 아주 큰 차이가 느껴지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보정이 가능한 같아 나름 괜찮은 기능인 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