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우이야기

-->

안녕하세요, 짱우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연락처 편집 기능을 통해 이름과 전화번호 정보를 수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상대방 연락처를 저장하다 보면 이름이나 번호를 잘못 입력하게 되는 일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연락처 정보를 다시 수정해 주셔야 하는데요.

 

갤럭시-연락처-편집-화면
갤럭시 연락처 편집 기능

 

특히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엉뚱한 곳으로 연락이 갈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수정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정보를 바꾸는 일이 흔하지 않다 보니 어떻게 수정해야 하는지 잘 모르시는 많은데요.

 

이런 분들은 걱정하지 마시고, 아래에서 제가 설명드리는 방법을 천천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방법 또한 아주 간단해져서 쉽게 따라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갤럭시 연락처 편집 기능 사용하는 방법

 

우선 갤럭시 디바이스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연락처' 앱에 들어가 줍니다.

갤럭시-기본-연락처-앱

 

그리고 화면을 밑으로 내리시면서 수정하고 싶은 연락처 목록을 선택해 줍니다. 혹시 연락처를 찾기 힘드신 분들은 오른쪽 위에 있는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서 번호나 이름을 검색해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저장된-연락처-목록

 

선택한 연락처로 들어오신 분들은 좌측 하단의 '편집'(연필 모양) 버튼을 눌러 줍니다.

연필-모양의-편집-버튼

 

그리고 이름전화번호를 다시 알맞게 입력해 주신 후 우측 하단의 '저장' 문구를 터치합니다.

연락처-이름-및-전화번호-수정-방법

 

그러면 아래와 같이 연락처 정보들이 잘 수정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또 수정하실 분들은 여기서 편집 버튼을 누르시고, 정보들을 재입력해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변경된-연락처-정보-확인-화면

 

※ 연락처 편집 방법 요약

 

  1. 연락처 앱 들어가기
  2. 연락처 목록 터치
  3. 편집 버튼 누르기
  4. 이름, 번호 정보 입력
  5. 저장 문구 터치
  6. 수정된 정보 확인

 

 

마치며

 

이상으로 갤럭시 연락처 편집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연락처 정보가 바뀌지 않는 분들은 일시적인 오류일 확률이 높으니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