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우이야기

-->

안녕하세요 2월11일에 갤럭시S20 시리즈가 출시된건 다들 아실거에요
갤럭시S시리즈는 갤럭시 S20 , 갤럭시 S20플러스 , 갤럭시S20울트라 3종류로 구분됩니다
이번에 이통3사가 이번에 삼성닷컴이나 기타 온라인등을 이용해 구할수 없는 독점색상을 공개 했는데요
3종류이긴 하지만 나름 다양한(?) 색상들이네요
참고로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2월 20일 목요일부터 2월26일 수요일 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우라레드


SK가 공개한 색상은 아우라 레드라는 색상입니다.
좀 강렬한 색상인거 같습니다만 분명 취향이신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나 제 주변에 빨간색상의 케이스를 들고다니는 분들이 없어서 좀 새로운 느낌이네요
그래도 무난하게 들고다니기엔 괜찮은 색상 같습니다.
또 표면이 유광마감으로 되어 있어서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보이는 색상이 다릅니다.



클라우드 핑크


LGU+가 공개한 색상은 클라우드 핑크라는 색상입니다
클라우드 핑크란 색상을 딱 봤을때 느낀점이 좀 많이 튄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좀 나이드신 아주머니 분들이나 할머니들이 잘 쓰실거 같은 색상이에요
색상도 색상이지만 여러색의 꽃이 그려져 있는게 나이드신분들이 주로 쓰실거같은 느낌이네요
마찬가지로 표면이 유광처리 되어있어서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우라 블루

KT가 공개한 색상은 아우라 블루라는 색상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무난한 색상중 하나이고요
클라우드 핑크처럼 꽃같이 화려한 치장이 없고 블루란 색상이 잘 어울리는거 같기도 합니다.
시원한 느낌도 주고요 깔끔하니 젊은 사람들이 주로 쓰실 거 같은 느낌이네요
아우라 블루 또한 표면에 유광처리가 되어 있어서 빛이 반사되는 각도에 따라 다르게 보입니다


 

 


참고로 아우라색은 갤럭시 S20 플러스에 적용되는 색이고
클라우드 핑크는 갤럭시 S20에 적용되는 색입니다.

이통3사에 따라 총 3가지 색상을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반드시  저 3가지 색상중에 선택해야하는건 아니지만
굳이 한가지를 선택해야한다면 아우라 블루를 선택할거 같네요
젊어보이는 데다가 셋중에 젤 무난한 색상인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어느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