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020년 2월 28일에 삼성전자가 갤럭시워치 44mm 액티브2 골프에디션을 출시했는데요
골프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반가운 소식일수 있겠는데요
기존의 무겁고 보기 힘든 골프측정기 대신 가볍고 편리한 손목시계 형식의 골프전용 갤럭시워치가 나온겁니다.
제품정보를 찾아보시면 44mm라는걸 강조하는 말이 보이는데요
그만큼 골프 치거나 운동할때 걸리적 거림을 최소화 하려는 게 느껴지네요
갤럭시워치 액티브2 골프에디션의 색상은 두가지인데요 핑크골드와 아쿠아블랙 색상입니다.
많은 분들이 착각하실수가 있는데 핑크골드와 아쿠아블랙은 색상만 같을뿐 가격 스펙등이 동일하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두 종류는 엄연히 가격도 다르고 스펙도 다릅니다. 가격이 싸다고 핑크골드를 선택하실수 있는데
스펙이 완전히 다르다는점 사실때 꼭 명심하시고 사셔야 할거같습니다.
먼저 핑크 골드와 아쿠아블랙의 가로와 두께는 40mm,10.9mm로 동일한데요
세로는 핑크골드가 40mm 아쿠아 블랙은 44mm로 다르고요
무게 또한 핑크골드 26g 아쿠아블랙 30g으로 아쿠아 블랙이 4g정도 더 무겁습니다.
배터리 용량부분에서도 차이가 나는데요 핑크골드가 247mAh 아쿠아블랙이 340mAh로 40%정도 배터리가 많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아쿠아블랙이 399300원이고 핑크 골드가 4만원 싼 359300원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스마트워치의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만보기와 통화기능은 물론이고 카톡같은 메신저나 사용하는메일 페이스북같은 sns까지도 전부 사용가능합니다.
골프기능에선 코스맵을 앱에서 제공하고 있는데요
실측 위성지도 항공지도 기반으로 전세계 4만여개의 코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 보시면 위치기반 코스이미지와 그래픽 이미지를 탑재했습니다.
또한 코스공략 가이드도 제공하는데요
그린까지의 거리뿐만 아니라 코스ip와 샷기록까지도 확인 가능하다 합니다
이 모든게 스마트캐디라는 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스마트캐디는 1년에 35000원을 내거나 평생을 100000원애 구매할수 있는데
갤럭시워치를 사시면 평생권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스마트캐디의 사용법인데요 먼저 시작하긴에선 스마트캐디를 클릭한후 가장 가까운 골프장이나
자주 이용하시는 골프장을 선택한후 플레이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그 골프장 목록에서 현재위치한 코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사용하기에선 티박스 누른후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홀 번호와 위치정보등을 알려줍니다.
또한 코스뷰 아이콘을 눌러 코스를 확인할수도 있고 끝으로 플레이 스코어도 기록 할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대락 35만원에서 40만원 사이인데 스마트워치치곤 굉장히 비싼 가격이네요
주로 나이드신 5 60대 분들이나 골프자주 다니시는 40대 들이 주로 구매할거 같네요..
다음으로 할인과 사은품정보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사전판매 한정 사은품으로 아쿠아 블랙 구매 시 액티브 레더 스트랩 그린을 핑크 골드 구매 시 액티브2 스포츠 스트랩 실버을 증정하고요
삼성 닷컴 단독 혜택으로 CJ 기프트카드 1만 원 1장을 증정하고요
타 광고블로그 전용 코드 입력시, CJ 기프트카드 1만 원 추가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골프 좋아시는 분들은 한번 사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