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짱우이야기

-->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집전화(유선전화) 고장 신고번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전화를 사용하시다 보면 갑자기 먹통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인터넷 선이나 전원 선이 뽑혔거나 끊어졌을 수도 있고 집전화 자체가 오래되서 고장났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선이 뽑혔을 경우 다시 꽂으면 그만이지만 선이나 집전화가 고장났을 경우엔 전화고장 신고번호로 전화를 해서 해결하셔야 합니다. 집전화(유선전화)라 하면 대부분 KT를 사용하실 건데요.

 

KT 집전화(유선전화)고장 신고번호

 

지금부터 아래에서 KT 집전화 고장신고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KT 집전화(유선전화)고장 신고번호1

 

위를 보시면  KT 집전화 고장신고 전화번호가 있는데요. 핸드폰 이용시와 일반전화 이용시의 방법이 전화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조금 주의하실 필요가 있을 거 같습니다.

 

핸드폰 이용 시 : 지역번호 + 100(KT 핸드폰에선 무료) 또는 080-000-1618(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 국번없이 100(KT 집전화 무료)

 

 

KT로 전화를 걸으시면 안내멘트(ARS 자동응답시스템)가 나옵니다.

 

유선상품 : 1번 / 휴대폰 : 2번  → 유선상품 1번을 누릅니다.

 

보는것 : 1번 / 누르는것 : 2번 / 말로하는것 : 3번  → 원하는 번호를 선택합니다. 저는 누르는 2번을 선택하시는걸 권장드립니다.

 

가입신청 : 1번 / 고장 : 2번 / 요금 : 3번 / 이사, 변경, 유무선 : 4번 / 국제번호 : 5번 / 해지 : 6번 / 상담사 : 0번  → 여기서 2번 고장 누르시거나 0번 상담사를 누르시면 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0번을 눌러 상담사와 직접 통화해 보세요.

 

일반적으로 KT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상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